카메라 포럼에서 재미있고 꽤나 창의적인 광고영상을 봤다.
광고를 위한 영상이지만 의미도 있고 톡특한 촬영 방식이 신기했다.
촬영기법은 액자구조인데 영상에 들어있는 사진 9600장,
그리고 이 모든 것을 영상화한 것도 다름 아닌 사진 1800장이었다.
스톱모션으로 매번 화상이 흔들리는 게 그것을 반증하는 것이다.
변화라는 주제에 참 걸맞는 방식이었던 것 같다.
제품을 떠나서 이렇게 재미있는 광고 영상은 오랜만인 듯..
-
아이에서 어른으로 다시 노인으로,
흑백에서 컬러로,
걸어서 자동차로,
혼자에서 가족으로,
삶은 매순간 변한다.
광고를 위한 영상이지만 의미도 있고 톡특한 촬영 방식이 신기했다.
촬영기법은 액자구조인데 영상에 들어있는 사진 9600장,
그리고 이 모든 것을 영상화한 것도 다름 아닌 사진 1800장이었다.
스톱모션으로 매번 화상이 흔들리는 게 그것을 반증하는 것이다.
변화라는 주제에 참 걸맞는 방식이었던 것 같다.
제품을 떠나서 이렇게 재미있는 광고 영상은 오랜만인 듯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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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이에서 어른으로 다시 노인으로,
흑백에서 컬러로,
걸어서 자동차로,
혼자에서 가족으로,
삶은 매순간 변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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